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2019 지프 체로키 2.4 론지튜드 하이 프로모션 적용하여 출고!

by 비머킴 2019. 7.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초복인데요 날씨가 초복답지 않게 시원한 바람이 불고 있네요^^ 모두들 보양식 챙겨드시고 몸보신 하시기 바랍니다오늘은 지프하면 떠오르는 차량중 하나인 지프 체로키 차량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프로모션 자체가 현재 너무 좋게 나와있어 공유를 해야되는게 맞는거 같아 글을 썻습니다^^

 

 

지프 체로키

 

본론으로 들어가면 차량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고 넘어 가야겠죠?^^

 

위에 색상은 벨벳레드라는 색상의 지프체로키 입니다. 지프는 역시 컬러감 하나는 끝장나는거 같습니다!

이번 구매고객님은 사모님 선물로 구매를 해주셨는데요, 결혼기념일을 맞춰서 구매를 서둘러 주셨습니다^^

 

그래서 저도 하나의 작은 선물이지만, 제가 해드릴 수 있는 할인부분을 전부 받아 최고 프로모션이라고해도

무색할만큼 좋은 할인조건으로 출고를 하게 되었습니다. 출고할 때 고객님도 만족하시고 사모님도 만족 하셔서 보는 제가 다 기뻣습니다^^

지프체로키 제원

(지프 체로키 2.4 가솔린 기준)

 

전장(mm) : 4,660

전고(mm) : 1,690

전폭(mm) : 1,860

휠베이스(mm) : 2,720

엔진형식 : 2.4L TigerShark MultiAir2 I4 Engine

변속기 : 9단 자동

배기량(cc) : 2,360

최고출력(ps/rpm) : 177 / 6,400

최대토크(kg.m/rpm) : 23.4 / 3,900

 

177마력의 23.4토크를 가지고 있어

가파른 오르막 뿐만 아니라 일반 도로 주행시에도

부드러운 주행성능을 자랑 합니다!

 

요즘은 도심형 SUV가 대세라 가솔린으로도 많이 보고 계시네요^^

구매하신 고객님게서 체로키를 선택하시게 된 이유를 여쭤보니 처음에는 티구안을 보고 계시다가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길고 계약을 넣은지 벌써 6개월이 넘어 가는데 차량을 받기는 커녕 소식조차 없다고 하여 기다리기 너무 지치셨다고... 하시네요ㅠㅠ

 

근데  티구안은 19년식 인증중이라 조금 더 걸릴거 같아 과감히 포기 하고 사모님이 평소에 눈여겨 보시던 차량을 구매해주셔야 겠다고 하시던 도중에 지프 체로키를 보시고 색이 너무 이쁘다고 하신걸 기억하셨다가 찾아보시던 도중 저에게 연락을 주시어 계약에서 출고까지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여러차종을 비교해드렸는데요 그중에서 지프 체로키를 선택해 주셨네요^^

 

지프 체로키 

 

 

최종적으로 체로키를 선택하신 이유를 여쭤보니 마지막에 디자인과 컬로인해 그런거도 있지만 사모님께서 한번 더 지프 체로키에 대해 언급을 하셨다고 하여 굳혀졌다고 하시네요^^

 

전체적으로 비교를 많이 하는 포지션에 있어 많이 외면 받고 있었다가, 이번 19년형으로 풀체인지가 되면서 고객님들의 마음을 많이 흔들어 놓고 있습니다.

 

18년형까지는 헤드램프와 안개등, 데이라이트가 3개로 분리가 되어 따로따로 보여지게끔 설계가 되어있었는데, 이번 19년형부터는 일체형으로 조금더 깔끔하고 날렵한 이미지를 구현하여 조금더 샤프한 느낌을 풍겨 조심에 걸맞는 디자인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올드한 디자인을 탈피하고 이제는 20대 또는 30대 고객님들을 겨냥해 중형 SUV를 구매하시려는 분들의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어 차량 비교를 하실려는분은 한번쯤은 눈여겨 보셔도 좋을듯 하네요^^

(왠만한 국산 브랜드 차량가격이랑 비슷해 많이 보고 계십니다^^)

소소한 선물이지만 위에 상황에대 설명듣고는 제가 드릴 수 있는 용품들까지 한번에 드렸습니다^^

정말 생각지도 못한 선물들이라 사모님께서 감동을 받으셔서 어쩔줄 몰라하시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습니다^^

아 그리고 이번 고객님은 외국에 자주 나가 계시는바람에 연락이 자주 되지 않아 처음에는 차량을 구매 안하시는줄 알앗는데 한국에 계시는 시간이 적어 연락을 자주 못주셨다고 하시네요ㅠ

 

하지만 틈틈히 연락을 주시어 저와 계약과 출고까지 이어가 좋은 인연이 되었다고 하셨습니다^^

 

저를 믿어 주신만큼 저도 그에 대해 보답을 해드리기 위해 직접 찾아뵙는 서비스!

그리고 출고때는 당연히 찾아 뵈어야 되기에 바로 캐리어에 차량싣고 고객님이 계신대로 이동!

 

차량에 대해 조작하시는방법과 간단하게 시스템 조작하는 법을 설명드린 후 저는 복귀를 하였습니다!

 

그 후 다시 외국으로 나가셔야되서 오랜시간동안은 계시지 않았지만 좋은시간 보내셨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차량가격은

 

가솔린

체로키 2.4 론지튜드 : 44,900,000

체로키 2.4 론지튜드 High : 47,900,000

디젤

체로키 2.2 리미티드 : 56,900,000

체로키 2.2 오버랜드 : 58,900,000

 

 

 

 

차량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이나

차량문의는 아래에 있는 명함 클릭하시어 연락주세요!

 

 

https://open.kakao.com/o/sRnwOamb

 

수입차 구입상담소 박대리입니다^^

#아우디 #벤츠 #bmw #폭스바겐 #랜드로버 #재규어 #지프 #포드#포르쉐 #마세라티 #미니 #리스 #렌트 #할부 #견적 #시승 #수입차

open.kakao.com

 

 

728x90
반응형

댓글